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Guide

Guide

Seasheer Independent Jewellery

게시판 상세
subject 변색 관련 안내 How to care Sterling Silver
writer SEASHEER (ip:)
  • point 0점  
  • date 2021-04-21
  • recommend 0 click
  • hit 50

씨시어의 모든 주얼리는 92.5% 순도의 Silver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실버는 시간이 흐름에 따라 쉽게 변색이 되는 특성을 가진 금속이지만, 변색을 유발하는 물질과의 접촉을 최대한 피해주시고, 동봉된 실버클리너액 혹은 폴리싱 천을 이용해 관리해주시면 처음과 같은 실버 특유의 맑은 빛깔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실버는 *암모니아, 황, 염소*에 의해 변색되며, 구체적으로 아래 물질들에 의해 변색이 유발됩니다.


*암모니아 계열 : 땀 등의 체액, 화장실 내 암모니아 성분의 대기물질 등

*황산 계열 : 자동차 배기가스 등 아황산가스 성분의 대기물질 등, 화장품 및 세제 내 계면활성제(황산에스테르, 알킬에테르), 고무제품의 유황화합물, 고무계 접착제(본드 등)의 황화가스

*염소 계열 : 염소계 유기용제(드라이클리닝 용제가 잔류한 의류/잡화 등), 염화비니데린 계열의 비닐 혹은 랩 제품, 염소계 표백제(락스, 락스로 소독된 수영장 등), 해수(바닷물). 특히 염소에 반응해 만들어진 염화은 피막은 빛에 노출되면 사진의 필름과 같이 검게 변색됩니다.   


변색에 관해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Help 게시판을 통해 언제든 문의주세요. 

Seasheer Jewellery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 byte

password : ok cance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